01 Request
견적문의
02 Consulting
사무실 상담 및 가계약 후 실측
03 Design Meeting
디자인 컨셉미팅
04 Construction
피드백 후 계약서 작성
05 Completion
공사준비 및 진행
06 Service
마무리 및 A/S
Consultant
FAQ
상담 의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담 의뢰시 하단 첨부파일에 있는 상담 의뢰서를 다운받아 양식에 맞게 작성을 해주신 후 brfactory@naver.com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또 한, 상담 외에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온라인 상에서 쪽지나 메모 모두다 가능 하며, 직접 전화를 주셔도 됩니다. (Tel.02-3437-9886)
견적서는 어떻게 받아 보나요?
온라인상의 견적은 저희 업체의 기본 데이터를 토대로 작성하기에 금액의 변동이 있습니다. 정확한 견적은 현장 방문 후 고객과의 충분한 협의를 통해 이루어 집니다.
방문견적은 무료인가요?
서울, 경기, 인천지역은 무료로 방문하여 견적을 내어드립니다.
계약서 작성은 언제 하나요?
상담 이후 공사 예가가 정해지면 공사 예가의 10%를 계약금으로 받고 디자인 계약서를 작성합니다. 계약 이후 디자인이나 마감재에 따라 금액의 변동이 있을 수 있으며 고객과의 협의를 통해 최종 금액을 확정합니다. 그 이후 공사계약서를 작성하고 공사를 시작합니다.
공사 진행중 누구와 협의하나요?
공사가 시작되면 현장별로 시공 관리자가 현장에 상주 합니다. 공사 진행에 관련된 모든 문제는 현장관리자와 협의 하시면 됩니다.
계약 완료 후 추가금액이 발생이 있나요?
계약서에는 자재 및 소품 등이 명시되어 있기에 계약 완료 후에는 추가금액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단, 계약서에 명시되어 있는 자재 및 소품 변경에 있어서는 고객과의 협의를 통해 조율하며 유동적으로 금액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공사 이후 A/S 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
공사 이후 무상 A/S는 1년 입니다. 그러나 고객의 과실이나 고의로 인해 발생한 하자에 대해서는 비용이 청구 되오니 이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