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 쇼룸 인테리어
Contents
건강한 공기를 드립니다.
ART, CLEAN, ECO, GREEN
기존 주방후드 업체들의 쇼룸은 제품이 잘보이도록 나열하는 배치를 선호하고 있었는데요, 제안하고자 했던 쇼룸은 공간자체에 아이덴티티를 반영하는 것이었습니다.
‘건강한 공기를 드립니다.’라는 하츠의 메세지와 아이덴티티에서 Art, Clean, Eco, Green이라는 키워드를 도출하고, 주방후드의 기능적인 면을 닮은 자연에서의 기능적인 면 ‘식물의 공기정화, 잎맥의 순환기능’에서 영감을 얻게되었습니다.
그 결과 Nature + Eco Hole + haatz 를 디자인에 적용하게 되었습니다. 쇼룸의 가장 큰 특징인 Eco Hole을 심리적 공간감을 가장 크게 느끼는 천장에 집중하였고 신선한 공기의 통로, 자연의 순환이라는 유기적인 컨셉이 잘 나타나도록 점, 선을 이용하여 디자인 하였습니다. 전시장 안에서 사람을 위한 제품, 그리고 예술적 가치와 하츠의 첨단 기술이 접목된 상품들이 소비자들에게 잘 전달되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